프라임에셋 강서사업단 Best자산관리지점 회의 및 강의 - 신입 모집

안녕하세요. 프라임에셋 최원진 재무설계사입니다.
오늘은 저희 BEST자산관리 지점 회의가 있었습니다. 저희는 매주 하루는 각 지역단에 떨어져있는 팀장들이 모여 지점 회의를 한답니다. 각자의 일주일을 공유하고 서로에게 필요한 정보들도 교환합니다.

이번에는 회의 후에 제가 개인적으로 강의를 진행했습니다. 올한에 엄청난 이슈를 몰고올 정보가 있어 저희 지점원들에게 알려드렸어요. 요거 하나만 잘 알고 있어도 올 한해 영업하는데 큰 힘이 될거라고 생각합니다. 강의를 들은 지점분들도 새로운 정보라고 다들 좋아하시네요.


강의 중에 찍힌 사진인데 제 표정이 그리 좋지는 않네요. 사실 어제 밤을 새고 오늘 아침 회의에 이어 강의를 진행하는거라 피곤에 쩌들어 있었습니다. 좀 횡설수설 댄 강의였는데 잘 들어주셔서 감사했어요.

이번 강의의 큰 내용은 2019년 보험료 폭탄을 맞을 고객님들을 미리 컨택하는 방법과 지금 많이 이슈되는 연말정산, 세금에 관한 내용이었어요.

강의를 통해 느낀건 너무 열심히 영업만 하는 설계사 분들이 정보에 취약할 수도 있겠단거에요. 프라임에셋 베스트자산관리 지점이라도 제가 좀 챙겨야겠습니다.


강의가 끝나고 인증샷 하나!
SNS를 하지 않는 분들은 모자이크 처리 했습니다. 초상권은 소중하니깐요^^

저희 프라임에셋 강서사업단(영등포구청역) Best자산관리지점  ⭐️ Star팀에서 함께 일할 가족분을 모집합니다. 열정 가득하고 젊은 피를 가진 분들의 많은 연락바래요.

교육은 저 최원진 팀장이 책임지겠습니다. 다른 곳에서는 배울 수 없는 많은 지식을 공유해 드릴게요^^

저희가 하는 재무설계사, 보험상담사 일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프로필의 연락처로 문의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