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강남 서점 투어 ~ 예스24, 알라딘, 교보문고❤️

안녕하세요.
책 읽는 남자 최원진입니다.

오늘은 세미나가 있어 오랜만에 강남을 왔어요. 예전에 강남에 사무실이 있을땐 매일 오던곳인데 오랜만에 오니 뭔가 기분이 새롭네요.

강남에 온김에 서점 투어를 했습니다. 강남역 근처에 서점이 많아서 책을 좋아하는 저에겐 참 즐거운 곳입니다.


제일 처음 방문한 곳은 예스24중고서점입니다.
낮 시간인대도 사람들이 많네요. 출간된지 얼마 안된 책들도 중고로 많이 나와있네요. 사고 싶은 책이 있었지만 집에 읽을 책이 많아서 패스 ㅜㅜ


두번째는 알라딘 중고서점입니다.
알라딘이 제가 강남에 있을때 제일 자주 왔던 서점입니다.
책도 많이 사고 책 읽으며 시간도 많이 보낸 곳이에요.
오랜만에 오니 정말 반갑네요.


그리고 마지막, 신논현역에 있는 교보문고입니다.
교보문고는 정말 책이 많아요. 보고 싶은책, 사고 싶은책이 한가득입니다.
다만 너무 더웠어요 ㅜㅜ 
책 고르다 머리가 어지러워서 금방 나왔습니다.
쾌적한 환경에서 여유있게 책을 보고 싶은데 이렇게 덥다니.....(제가 더위를 많이 타서 그럴지도 ㅎㅎ)

오랜만의 강남 서점 투어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우리 동네도 서점이 많았으면 싶지만 욕심이겠죠?^^

책 좋아하세요?
요즘 어떤 책 읽고 있나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