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상봉역 보험 가입 상담 후기 with 소문난 사골 손 칼국수

안녕하세요.

재무설계사 최원진입니다. 오늘은 서울 상봉역으로 보험 가입 상담을 다녀왔습니다. 상담 전에 고객님과 함께 칼국수도 먹었는데 정말 맛있었습니다.


서울 상봉역 보험 가입 상담 후기 with 칼만두



오늘 상담을 한 고객은 지인이자 기 보험 가입자로 암에 대한 불안을 느껴 암 보험을 추가하고 싶다고 연락을 주셨습니다. 약 2년전 종합 보험으로 저렴하게 가입을 했는데 아무래도 암 진단비가 작아서 걱정이 된다고 했습니다. 2년전 가입한 보험을 확인해 보니 암 보장 금액이 작긴 했습니다.


고객님과 전화와 카톡으로 상담을 하면서 여러가지 설계안을 보여 드렸고 그 중 제가 강하게 추천을 드린 상품으로 가입하기로 결정을 했습니다.


그리고 오늘 점심 고객님과의 상담 약속을 잡고 서울 상봉역으로 향했습니다. 마침 점심 시간이어서 점심을 먹으면서 얘기를 하고 청약은 식사 후 커피를 마시면서 하기로 했습니다.


상봉역에 도착을 하고 고객님이 추천한 맛집 '소문난 사골 손 칼국수'로 향했습니다.



소문난 사골 칼국수는 상봉역 3번 출구 근처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었습니다.



메뉴입니다.


고객님의 추천으로 칼만두를 주문했습니다. 칼국수의 사골 국물도 일품이지만 만두가 들어간 칼만두가 더 맛있다고 했습니다. 직접 손으로 빚어 만든 김치 만두를 넣어서 만든다고 합니다.



잠시 후 칼만두 등장!

국물의 색이 진한게 군침이 돕니다.



정말 칼국수도 맛있고 안에 들어간 김치 만두도 짱이었어요. 

한그릇 금방 뚝딱 비웠네요.


식사를 마치고 근처 카페로 향했습니다.


커피를 마시면서 이번에 가입할 암보험에 대해 자세히 설명을 드렸습니다. 물론 전화와 카톡을 통해 많은 설명을 했지만 직접 만나서 설명을 들어야 이해가 빠릅니다. 


암 보험에 추가 가입하는 이유는 가족력 때문이라고 합니다. 친척 분 중에 암으로 고생한 분이 계시다고, 그래서 걱정이 많이 된다고 하네요.


보험에 가입하는 이유는 다양합니다. 물론 큰 이유는 전반적인 위험에 대비하기 위해서이지만 가입하는 개개인이 느끼는 위험은 다 다릅니다. 어떤 분의 이번 고객님처럼 암에 대한 걱정이 제일 클 수도 있고 어떤 분은 상해에 대한 위험이, 어떤분은 치아가, 어떤 고객은 일상생활에서 일어나는 일이 걱정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설계사는 정형화된 보험 상품을 판매하기 보다는 고객의 걱정까지 덜어드릴 수 있는 맞춤 컨설팅을 해야 합니다. 


전 계약을 진행할 때 고객분과 여러가지 상담을 진행합니다. 단순히 상품에 대한 상담이 아니라 고객님의 인생 전반에 걸친 재무 상담을 하기 때문에 정말 필요한 상품을 제안 드릴 수 있습니다.



설명을 마치고 청약을 도와 드렸습니다.



제 설명에 맞춰 청약서를 작성하고 있는 고객님의 모습입니다.

청약서 작성 할때도 꼼꼼히 살펴봐야해요. 대부분의 사람들이 상품설명서와 청약서를 제대로 읽어 보지도 않고 싸인을 하십니다. (어른들이 그러셨죠. 싸인은 함부로 하는게 아니라고!!!)


청약서 작성 완료 후에는 고객님의 걱정을 더 덜어 드리기 위해 건강 검진 예약도 도와 드리기로 했습니다. 물론 3개월 이후에^^

전 서울 여러 지역의 병원과 재휴를 맺어 아주 저렴한 금액에 건강검진을 도와 드릴 수 있습니다.(거의 공...짜...?)



상담이 끝날 무렵 후기를 남겨도 되냐고 물으니 맘껏 쓰라고 사진도 함께 찍어 주셨어요. 미소가 이쁜 울 고객님. 새로운 도전을 준비 중이신데 정말 잘됐으면 좋겠습니다!! 화이팅!!


보험 가입 상담이 필요하거나 투자, 재테크, 저축 등의 재무설계 상담이 필요하신 분은 최원진 재무설계사를 찾아주세요^_^


재무설계사 최원진 자격 현황

코리아경제저널 인터뷰 - 프라임에셋 최원진 재무설계사

나에게 맞는 재무설계사 / 재무상담사 찾는 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