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부천 재무설계(재테크) 상담 후기

재무설계란? 미래의 목표들을 달성할 수 있도록 현재의 재무적인 문제점을 파악하고,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시하는 동시에 이를 실행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일련의 코칭 과정


회사 이직 후 30대 여성의 재무설계 상담 후기


안녕하세요. 재무설계사 최원진입니다.

4월 초 인스타그램에서 이벤트를 진행했었습니다. 바로 무료 재무설계 상담 이벤트로 많은 분들이 문의를 주셨습니다.



완전 무료는 아니고 SNS 후기를 남겨 주는 조건으로 딱 3분만 상담을 도와 드렸습니다. 이번 글의 후기는 그 중 첫번째 분으로 평소 친분이 있는 분이셨습니다. 전부터 상담을 받아 보고 싶어 하셨는데, 회사를 그만두고 재충전의 시간을 갖고 있어셔서 이직 후에 연락 주신다고 하셨는데, 이번 이벤트를 보고 바로 신청을 해 주셨습니다.


인스타그램 바로 가기


상담 진행 전에 작성해야할 재무정보 입력 시트를 보내 드렸고 약 일주일 후 상담을 진행했습니다. 고객님은 경기도 시흥에 사시지만 상담의 편의를 위해 부천 역곡까지 찾아와 주셨습니다.(참고로 제가 사는 곳이 부천 역곡동입니다. 즉, 착한사람^^)


역곡의 한 카페에서 고객님을 만나 이런 저런 얘기 후 상담을 시작했습니다.



고객용 재무정보 입력 시트를 꼼꼼히 잘 작성해 오셔서 상담이 착착 진행이 되었어요. 이직 전에 저축해둔 자산과 이직 후 발생하게 되는 수입 흐름, 그리고 지출까지!

꼼꼼히 따지고 난 다음 고객님의 재무 목표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가장 큰 목표는 독립이었습니다. 30대 초반이지만 아직 부모님과 함께 살고 있기 때문에 집을 얻어 독립을 하고 싶어 하셨습니다.(결혼을 하게 되면 더 좋구요^^) 목표 기간은 3년 정도로 설정을 했고 이에 대한 솔루션을 제안 드렸습니다.


그리고 해외 여행 자금 모으기와 전혀 관심 없던 은퇴 이후를 대비하는 플랜까지 설명을 드렸어요. 약 2시간의 상담을 마치고 바로 실행할 수 있는 제안서를 가지고 2차 상담을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상담이 끝난 후에는 인증 사진까지 함께 찍어 주셨습니다.

고객님의 성향에 꼭 맞는 포트 폴리오, 양심적인 제안 드릴것을 약속 드립니다!


많은 분들이 재무설계 상담 한 번만 받아도 많은것을 배워 간다고 고맙다고 말씀드립니다. 그러나 알고 있는것만으로는 모자랍니다. 꼭 실천을 해야 합니다! 실천하지 않는 지식은 모르는것만 못합니다!


돈관리가 잘 안되시는 분, 어떻게 저축을 해야 하는지 모르는 분, 보험료가 많이 나가 고민이신분 등 금융관련 고민이 있는 분은 언제든 최원진 재무설계사에게 연락을 주세요^_^


이상으로 부천 역곡 30대 여성의 재무설계 상담 후기였습니다.


경기도 광주 보험 증권분석 상담 후기 - 추천 보험설계사

우수인증설계사, 프라임에셋 최원진 팀장입니다.

부천 보험 증권 분석 및 보험 가입 상담 후기 - 최원진 재무설계사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