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광주 보험 증권분석 상담 후기 - 추천 보험설계사

안녕하세요.

최원진의 재무설계룸입니다. 지난 주 목요일에는 경기도 광주로 보험 상담을 다녀왔습니다.


경기도 광주 보험 설계사 최원진입니다



날씨가 너무 좋네요. 완연한 봄인가 봅니다. 다들 봄 만끽하고 계신가요? 뜨거운 여름이 오기 전에 충분히 즐기시기 바랍니다.


이번에 경기도 광주에서 상담을 진행한 고객님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문의를 주셨습니다.



여러가지 상품을 비교해서 추천을 받고 싶어 하셨고, 인스타그램 메신저와 카카오톡을 통해 상담을 진행하면서 설계안을 주고 받았습니다.


요즘은 인스타그램을 통해서도 많은 문의를 주고 계십니다. 인스타그램을 통해 문의를 주시는 분들의 특징. 오래 관찰 하고 난 다음에 상담 신청을 하신다는 것. 아무래도 SNS에 일상 글이 있으니 지켜보다가 믿을만 하다는 생각이 들 때 연락을 주시는것 같아요. 믿고 연락 주시는 분들에게는 최선을 다해 상담을 드린답니다.


사진 클릭 시 인스타그램으로 이동사진 클릭 시 인스타그램으로 이동


제 인스타 둘러보시고 많은 상담 문의 주세요!



광주에 계신 고객님은 설계안을 받아 보시고 이해가 안되는 부분이 있다며 만나서 상담을 받고 싶어 하셨습니다. 좀 더 정확한 상담을 위해 기존 고객님이 가지고 계시는 보험의 증권도 받아서 분석 후 대면 상담 약속을 잡았습니다.


고객님의 상담 편한 시간 10시에 맞춰 경기도 광주로 향했습니다.



고객님을 만나러 가는길 날씨가 너무 화창해서 기분이 덩달아 좋아지네요.


경기도 광주 초월읍 고객님 댁 근처 카페에서 고객님을 만나뵈었습니다. 현재 다이어트 코칭일을 하고 계신다는 고객님. 인상이 너무 좋으셨어요.


고객님께 제 소개를 드리고 기존 가입하신 보험에 대해 자세히 설명을 드렸습니다. 대체적으로 잘 가입이 되어 있으셨으나 쓸모 없는 적립금이 50% 이상 들어가 있었고 보장 범위에 비해 보장 금액이 너무 작았습니다.


기존 보험과 제가 보내드렸던 설계안을 비교해서 각각의 장단점에 대해 말씀을 드렸고 약 1시간 가량 고객님의 궁금증을 풀어드리며 상담을 진행했습니다.


1차 상담이지만 고객님 성향이 좋으셔서 그런지 금방 친해진듯한 느낌도 들었어요.(저만의 생각인가요?ㅎㅎ) 


고객님의 보험 상담을 마치고 부모님의 암보험에 대해서도 상담을 잠깐 드렸습니다. 가입한지 오래된 암보험이 만기가 끝나가는데 새로운 암보험을 준비하고 싶다고 하셨어요.


부모님의 설계안은 다음 2차 상담때 설명을 드리기로 하고 이날의 상담을 마쳤습니다.



그리고 상담 인증샷 찰칵!


사진도 흔쾌히 허락해 주셨습니다. 미소가 이쁜 고객님 너무 감사!


경기도 광주의 보험 상담도 무사히 마치고 사무실로 복귀 했어요.



경기도 광주도 가까워서 금방 상담하러 날라갈 수 있으니 재무설계나 저축, 보험 상담이 필요하신 분들은 망설이지 말고 연락주세요^^


이상으로 최원진 보험설계사의 경기도 광주 보험 상담 후기였습니다.


우수인증설계사, 프라임에셋 최원진 팀장입니다.

부천 보험 증권 분석 및 보험 가입 상담 후기 - 최원진 재무설계사

나에게 맞는 투자 포트폴리오는??

인천 부부의 보험 상담 후기 - 오렌지 치매간병보험 가입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