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에게 맞는 투자 포트폴리오는??

안녕하세요.

재무설계사 최원진입니다.


요즘 회사를 옮긴다고 정신 없는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기존 프라임에셋 + 미래에셋대우증원 에서 프라임에셋 + 골든트리투자자문사 로 이직 중입니다. 보험 관련해서는 대한민국에서 판매하는 거의 모든 상품을 고객에게 맞게 권해 드릴 수 있었지만 투자 관련 부분에서는 하나의 증권사에 소속되어 있다 보니 조금 부족했던게 사실입니다.


이번에 골든트리투자자문으로 옮기게 되면 6개 이상의 증권사를 취급할 수 있으며 그리고 고객님의 성향에 맞는 포트폴리오를 구성 증권부터 펀드, RP, 달러, CMA 등등의 다양한 상품을 권해 드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골든트리투자자문은 일반 증권사와는 다르게 고객에게 맞춤 포트폴리오를 제안하고 고객희 자산에 수익이 발생했을 시 성과 수수료를 지불하는 방식입니다. 즉, 고객의 자산을 많이 불려 줄수록 저희도 같이 수익이 발생하기 때문에 자산관리에 최선을 다할 수 있습니다.



예전부터 많이 생각하고 있는것이지만 최근 골든트리의 포트폴리오를 보니 더욱더 중요하다고 생각되는게 바로 고객님의 투자 성향입니다. 무조건 좋다고 가입하는게 아니라 본인의 투자 성향이 어떤지 먼저 확실하게 판단을 하고 감내할 수 있는 위험의 범위 내에서 투자를 하시는게 좋습니다.


안정형, 중립형, 공격형 등등 상담을 통해 세부적인 투자 성향을 판단 후 나에게 꼭 맞는 맞춤 포트폴리오를 실행하는게 중요합니다.



하나의 예로 어제 제가 제안 드린 안정적인 투자를 원하는 고객님의 포트폴리오입니다. 수익 보다는 안정을 더욱더 추구하시는 분이었기 때문에 유동성 확보를 위해 투자 비율을 조절을 했습니다. 좀 극단적으로 보수적인 분이라 수익을 추구하는 분에게는 잘 권하지 않는 포트폴리오입니다.


70% 이상이 유동성 자산으로 투입되어 있어서 고객님께서는 상당히 만족을 하셨습니다. 그리고 향후 수익률을 확인 후 조금씩 투자를 늘려 나가기로 했습니다.



위와 같이 무조건 상품이 좋다고 수익률이 높다고 가입하는게 아니라 나에게 맞는 상품을 찾아서 나에게 맞는 투자를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그와 관련된 상담은 저 최원진 재무설계사가 해드리니 언제든 편하게 연락주세요^^



제대로 된 투자, 제대로 된 자산관리!


나를 먼저 아는것에서 부터 시작됩니다.


나에게 맞는 재무설계사 / 재무상담사 찾는 법

재무설계사 최원진 자격 현황

코리아경제저널 인터뷰 - 프라임에셋 최원진 재무설계사

프라임에셋 강서사업단 star팀 신입 교육 및 정보교류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