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에셋 강서사업단 star팀 신입 교육 및 정보교류

안녕하세요. 프라임에셋 재무설계사 최원진 팀장입니다.

오늘은 저희 star팀의 2019년 첫 신입 FC의 교육과 함께 정보미팅을 진행했습니다.

협회 등록 후 이번주 부터 일을 시작 하기 때문에 궁금한게 많나 봅니다. 저도 제가 아는걸 최선을 다해 가르쳐드렸네요. 예전에 영업 경험이 있어서 금방 배우시네요. 하나를 가르치면 열을 아는???

기본적인 보험 설계와 올 한해 이슈가 될 정보들을 알려 드렸습니다. 교육이 끝난 후에는 서로 정보 교류를 했어요.

주식과 투자 쪽에서는 저보다 훨씨 고수셔서 오히려 제가 많이 배워가는 시간이었습니다.

사람은 저마다 장점이 있습니다. 저를 통해 신입분들이 배워 나갈 수도 있겠지만 반대로 제가 신입분들을 통해 많이 성장할 수도 있어요.

앞으로도 많은 분들과 함께 서로 도움이 되는 함께 있으므로 서로를 빛나게 할 수 있는 그럼 Star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러기 위해 저 최원진 팀장이 누구보다 노력할거구요^^


정보교류 중에 찍은 사진입니다. 훤칠하고 잘생긴 저희 김현우 FC를 소개 합니다😁


사진 찍는걸 조금은 부끄러워 하네요.

언제나 즐겁고 신나는 프라임에셋 스타팀이었습니다.

별을 바라보는 자에게 빛을 준다⭐

★프라임에셋 STAR팀 신입 모집★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