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에셋 영등포 신입 보험설계사 모집

안녕하세요.

프라임에셋 Best자산관리지점 최원진 팀장입니다.

저와 함께 꿈을 키워갈 신입 FC분들을 채용합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프라임에셋 영등포 Best자산관리지점 신입 FC 채용

 

프라임에셋이란?

 

프라임에셋은 대형 GA(General Agency)입니다.

GA독립법인대리점을 말하며 한 금융회사에 소속되지 않고 여러 금융회사와의 제휴를 통해 다양한 금융상품을 판매, 영업할 수 있는 회사를 말합니다.

 

프라임에셋은 국내 생명보험 19회사, 손해보험 11개 회사와 제휴를 맺고 있어 총 30개 회사의 보험 상품을 비교 판매할 수 있고, 뿐만 아니라 증권사와의 제휴를 통해 각종 펀드 주식등을 권유할 수도 있습니다. (해당 자격증 소지시)

 

프라임에셋 회사 홈페이지 바로가기

 

현재 많은 금융 영업인 분들이 영업환경이 어려워 GA로 이직을 하고 있습니다.

 

 

한 회사에 소속되어서 한정된 상품만을 권해서는 똑똑해진 소비자들의 눈높이를 맞출 수 없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추가적으로 설계사가 받는 인센티브 또한 GA가 더욱더 크기 때문입니다.

 

업계에는 많은 GA들이 있습니다. 그 많은 GA 중 저희 프라임에셋을 선택해야 하는 몇가지 이유를 말씀 드리겠습니다.

 

프라임에셋의 장점

 

1. 초대형 GA

프라임에셋은 대형 GA 중에서도 초대형 GA에 속합니다. 초대형 GA란 설계사 500명 이상의 대형 대리점 54개 중에서 설계사 수가 3000명 이상을 넘어 가는 곳을 말합니다. 저희 프라임에셋은 현재 설계사 수가 만명을 넘어갑니다. 설계사 수가 많다는건 그만큼 탄탄하다는 이야기입니다.

 

2. 교육시스템

많은 GA들의 문제점 중에 하나, 바로 교육 시스템입니다. 많은 설계사분들이 자유롭게 영업을 하다 보니 체계적인 교육이 어렵습니다. 그러나 저희 프라임에셋에서는 보험신입 입문 교육부터 손, 생보 판매 Skill-up과정, 상품교육, 집중 테마과정, 주제별 심화 과정(법인영업등), 프라임 입문과정, 팀장 리더십 과정, 지사장 조직관리 과정 등의 직접 교육 뿐만 아니라 별도의 온라인 캠퍼스도 운영을 하고 있어 보다 빠른 지식 습득으로 정착이 가능합니다.

 

3. 업계 최고 수준의 수수료

영업의 가장 큰 메리트는 내가 일한 만큼 급여가 올라간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같은 노력을 했을 때 내 급여가 더 많아 진다면 어떨까요? 프라임에셋은 업계 최고의 영업수수료를 지급하며 각 회사별로 추가적인 시책 또한 있어 노력에 대해 더 큰 결실을 가져갈 수 있습니다.(시책은 현금을 포함하여 물품, 해외여행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4. 관리자로서의 비전

영업직 뿐만 아니라 본인의 노력에 따라 관리자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

누구나 요건만 충족 한다면 팀장, 지점장, 본부장 까지! 영업 관리자로서의 꿈 또한 이루어 보세요.

 

5. 멘토 최원진 재무설계사

그리고 마지막 저 최원진 팀장이 신입 여러분의 교육과 성장을 책임 집니다. 프라임에셋이라는 회사에서도 배우지 못하는 많은 것들을 알려드릴 생각이에요. 저와 함께 성장해 나갈 분들은 환영!!

 

 

사실 이 외에도 장점은 무궁 무진합니다.

자유로운 업무 시간활용, 좋은 지점분들, 환수 연대 책임X, 영업 시장 확보 등등

나머지는 저와 함께 알아 가시면 됩니다.

 

 

 

프라임에셋 신입 FC 지원 자격

 

저희 프라임에셋 강서사업단 Best 자산관리 지점에서는 아래와 같은 분들을 모십니다.

 

첫째, 열정이 가득하신 분

영업이란게 결코 쉬운일이 아닙니다. 그냥 한번 해볼까 하고 시작했다가는 시간 낭비만 하고 가게 됩니다. 정말 도전 정신이 있고 끝까지 열심히 할 수 있는 분들만 지원해 주세요.

 

둘째, 배움에 대한 욕심이 있는 분

아무나 할 수 있는 일이 아닙니다. 특히 예전 처럼 단순 상품 판매만 하는 일이 아니라 한사람의, 한가족의, 한회사의 미래를 짊어져야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므로 많이 배우고 스스로 공부해서 발전해 나갈 수 있는 분들이어야 합니다.

 

셋째, 성실해야합니다

프라임에셋은 기본적인 출퇴근이 정해져 있지 않습니다. 회사에 출근하지 않는다고 해도 누가 머라고 하는 사람은 없습니다.(저희팀은 제가 머라고 합니다 ㅎㅎㅎ) 그러나 출근을 하지 않고 일을 하지 않는데 성과를 바라는건 헛된 욕심이 아닐까요? 꾸준히 출근하고 성실이 일할 수 있는 분 모집합니다.

 

넷째, 20~40세 분들 모집합니다

나이 제한은 저희 회사의 모집 요건이 아니라 저희 지점, 저희 팀의 모집 요건입니다. 저와 비슷한 또래의 젊은 사람이 모여 좀 더 큰 시너지를 내고 싶어 나이 제한을 두었으니 양해 바랍니다.

 

다섯째, 출퇴근 용이하신 분

이는 세번째 요건과 비슷합니다. 저희 프라임에셋 강서사업단 사무실은 서울 영등포구청역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너무 멀면 출퇴근이 힘들므로 출퇴근이 편하신 분들이었으면 좋겠습니다.

전 부천에 살고 있고 출근 시간은 40분 정도 소요 됩니다. 한시간 정도까지는 문제 없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사실 지원 자격 중 나이를 제외하고는 다 본인의 마음 먹기 나름이라고 생각합니다.

 

저희 프라임에셋 Best자산관리 지점과 함께 꿈을 키워나가실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재무설계사 / 보험상담사 프라임에셋 최원진FP(팀장)입니다.

코리아경제저널 인터뷰 - 프라임에셋 최원진 재무설계사

재무설계사 최원진 자격 현황

 

 

※ 회사명 : 프라임에셋

※ 부서 : Best자산관리지점

※ 위치 : 서울시 영등포구 버드나루로 46, 고촌빌딩 3층

※ 모집 인원 : 수시 모집

※ 지원 방법 : 하단의 링크를 통한 입사 지원서 접수

※ 문의 사항 : Best자산관리지점 STAR팀 팀장 최원진

                  Phone 010-3666-3907

                  카카오톡 fproom

궁금한 사항은 언제든 편하게 연락주세요.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