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부부의 보험 상담 후기 - 오렌지 치매간병보험 가입

안녕하세요.

프라임에셋 재무설계사 최원진입니다.

오늘은 지난달 상담을 진행한 인천에 사는 부부의 보험 가입 후기입니다.



인천 오렌지 치매간병보험 가입 후기


최근 치매 보험이 엄청 유행처럼 퍼져 나가고 있습니다. 각 회사마다 앞다투어 신상품을 출시하다 보니 홍보도 많이 되고 찾는 사람도 늘어 난것 같습니다. 최근 보험 관련 상담 문의의 50%는 치매 보험인것 같습니다.


이번에 인천에서 상담을 진행한 부부는 제 오랜 지인입니다. 지난달, 2월 초 저보다도 신상품에 대해 먼저 알고 연락을 해 주셨습니다.


치매 보험이 너무 많이 나오다보니 각 회사의 모든 상품을 체크하기가 힘들었는데 오렌지의 치매간병보험이 좋다는 기사를 보고 설계 문의를 해주셨어요. 사실 저도 그때 처음으로 설계를 해봤구요^^


오랜지 치매보험은 CDR척도 2점 부터 납입 면제가 가능하며 CDR 3점 진단시 평생 간병비 100~200만원을 지급해 주는 보장이 빵빵한 치매 보험입니다. 거기다 젊은 분들이 가입을 할 경우 환급률 또한 높기 때문에 엄청 인기리에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단, 이 상품도 단순 환급률 보고 가입을 하면 안됩니다^^ 환급률이 높아도 보장성 보험이기 때문에 보장 내용을 꼭 확인하고 본인에게 필요 하신 분들만 가입하기를 권해 드립니다.


지인 분들은 치매 보장도 되고 환급률 또한 높기 때문에 보장을 받다가 7~80세에도 너무 건강하면 목돈을 찾아서 쓰겠다는 생각으로 가입하길 원하셨습니다. 그래서 부부 둘다 준비를 하기로 했어요.


보험료 납입은 10년 납, 20년 납, 30년 납이 있는데 젊었을때 빨리 납입을 끝내고자 10년 납을 선택했습니다.



두 부부, 고객님들을 만나러 인천으로 출발합니다. 인천 시청 근처에서 만나기로 했어요. 사실 지인 분이다 보니 상담 가는 발걸음이 가볍습니다.


보통은 만나서 바로 상담을 들어가지만 서로 배가 고파서 일단 밥 부터 먹었어요. 밥 먹으면서 대략적인 설명을 해줬고 그 후 커피숍으로 옮고 자세한 설명과 함께 청약을 진행했습니다.


치매 관련 보장 내용에 대해 꼼꼼히 설명을 드렸고(보장 개시일과 CDR척도에 따른 보장 금액 등) 무해지환급형이므로 납기 중 해지시 환급금이 하나도 없다는것도 재차 설명을 했어요.



그리고 부부가 함께 청약서에 싸인 완료^^

사실 한분이 약 2년 전 수술 이력이 있어 가입이 거절되면 어쩌나 걱정이 많으셨는데 치매와 전혀 관련이 없는 질병이어서 바로 통과가 되셨습니다.


편한 지인에게 설명하고 계약을 받으니 너무 즐겁고 좋네요. 상담 내내 웃음이 떠나지 않았습니다.



계약 완료 후 인증샷 찰칵!! ㅎㅎ


제 SNS를 평소 자주 보는 지인들이라 인증샷 찍는것도 알고 있었어요. 해 맑게 웃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네요^^


이상으로 인천에 사는 부부의 치매보험 가입 후기였습니다.


치매보험이 궁금하거나 가입을 원하시는 분은 언제든 문의하세요^^


오렌지 치매간병보험 (무해지환급형)

DB생명 간병비 평생받는 치매보험 - 사망시 책임준비금 지급

2019년 실손의료보험료 갱신 폭탄에 대비하세요!!

경기도 구리역 군인 장교의 보험 가입 상담 후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