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최원진 재무설계사를 사칭해서 만든 'AFPK 전문 투자 클럽' 속지 마세요!!

안녕하세요.

골든트리투자자문, 프라임에셋 소속 재무설계사 최원진입니다.

오늘은 속상한 일이 있었습니다.

사기꾼 쉐키들 ㅜㅜ


카카오 플러스친구 <AFPK 전문 투자 클럽> 사기꾼

 

오늘 낮, 한참 일하고 있을 때 모르는 분에게 카톡이 하나 왔습니다. 처음엔 상담이 필요한 고객분이신 줄 알았는데 이상한걸 물었습니다.



캡처 사진을 하나 보여주면서 제가 맞냐고 물어 보시는거였습니다. 카카오플러스친구를 캡처한 사진이었고 처음보는 것이었습니다. 그리고 제 사진을 걸어두었다면서 두번째 캡처를 보여 주셨는데 거기에 제 AFPK자격증 사진과 지난번 인터뷰한 기사 사진이 있었습니다.


☆ 코리아경제저널 인터뷰 - 프라임에셋 최원진 재무설계사



VIP회원을 위한 컨설팅 담당이 배정되었다는 문자를 받았고 링크를 타고 들어가니 위와 같은 카카오플러스 친구가 나왔는데 아무래도 이상하다는 생각을 했답니다.


제사진을 포샵해서 사기치는것 같다고 피해볼까봐 걱정되서 연락을 주셨다고 했습니다.  저를 생각해 주는 마음이 너무 고마웠습니다. 감사 감사!!


대체 무슨 일인가 싶어서 보내주신 링크로 들어가 봤습니다.




링크는 카카오 플러스 친구 'AFPK 전문 투자 클럽'으로 연결이 되었습니다.


<2018 AFPK 재무/투자부문 대상 수상 안정적인 고수익 투자 및 효율적인 재테크 수익관리>


대체 뭐하는 곳이지??


아래에 있는 글을 클릭해 봤습니다.






제대로된 맞춤형 투자설계로 확실한 수익을 내 준다고 하는걸 보니 주식 리딩이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그리고 아래에 제 AFPK 자격증과 인터뷰 기사 사진이 있었습니다.





'AFPK 전문 투자 클럽'의 대표 컨설턴트가 저인것처럼 올려놨네요.



참 대단한듯.... 어케 이렇게 사기를 칠 생각을 하는지, 제 이름으로 고객을 유치하고 주식 리딩으로 돈을 벌려고 했던것 같습니다.



내용 중에 상담 카카오톡 ID가 있어 검색을 해봤습니다.





카톡 친구 추가에 제 사진과 제 이름이!!! 정말 소름이네요!!!





너무 화가 나서 바로 전화나 연락을 해서 따지려고 했지만 참고 제대로 신고를 하기로 했습니다. 아직 금전적 피해가 없어서 신고 접수가 안될듯도 하지만 대체 어떤 사람이 이런짓을 하는지 꼭 보고 싶네요.


부글 부글~!!


그전에라도 혹시 피해 보는 사람이 있을까봐 블로그를 남겨 놓습니다!!


AFPK 전문 투자 클럽, 제가 상담하는 곳이 아니니 절대, 절대로 속지 마시기 바랍니다!!!



"이렇게까지 해서 돈이 벌고 싶니? 내 얼굴, 내 이미지에 먹칠한 널 가만 두지 않겠다!!!"




혹시 해당 업체로 부터 문자나 제안을 받았다면

캡처해서 저에게 제보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오늘 제보해 주신 익명의 착한 분,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