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역곡 친절하고 저렴한 안경점 <으뜸 플러스 안경>

 

안녕하세요.

부천 역곡 사는 재무설계사 최원진입니다.

 

눈이 안좋아서 안경을 쓰고 다니는 저에겐 동네의 단골 안경점은 참 중요합니다. 기존에는 역곡 북부역 사거리에 있는 안경점에서 안경을 맞췄었는데 얼마전 없어져 버렸습니다.

 

그 단골 안경점이 없어지고 난 후 처음으로 안경을 맞추기 위해 역곡 동네를 서칭했습니다. 이곳 저곳 안경점을 기웃거려 봤는데 안경점 마다 보유하고 있는 안경테와 가격이 천차만별이었습니다.

 

그러다 발견한 '으뜸 플러스 안경'

 

 

역곡 북부역으로 나오면 왼쪽편 건물 3층에 위치하고 있는 안경점이에요. 3층에 있어서 그간 못보고 지나쳤나 봅니다.

 

 

3층 토담골 옆 으뜸 플러스 안경점의 입구 입니다.

 

 

안경점 내부의 모습과 안경테들입니다. 사진을 확대해서 보면 안경 가격이 정말 저렴한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요 앞에 갔던 안경점의 1/3 수준의 가격이었어요)

 

가격이 너무 저렴하다 보니 좀 질 떨어지는 안경테를 사용하나 싶었는데 그건 아니었습니다. 사장님께 여쭤 보니 아무래도 3층에 위치하고 있어서 자릿세의 영향도 받는다고 하시더라구요.

 

전 은색테를 구입하고 싶었는데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설명해 주시고 안경 선택에 도움도 주셨습니다. 시력 검사 후 안경 구입 완료!

 

안경 렌즈까지 너무 저렴해서 기존에 쓰고 있던 안경의 렌즈까지 바꾸기로 했습니다.

 

 

안경 완성까지 약 30분 정도 걸리신다고 하여 가게 한편의 의자에 앉아 책을 읽었습니다.

 

 

책 읽고 있는 도중 제 눈에 들어온 고양이 한마리! 고향이 있는 우리 쫑이 생각나서 쓰담 쓰담 해줬더니 사장님께서 간식 먹여 보라고 주셨습니다.

 

 

젤리 같은 간식을 냠냠 잘 받아 먹는 냥이!

간식을 다 먹이고 나니 고양이 한쪽 다리가 이상한것을 느꼈습니다. 여쭤 보니 사고로 다리를 잃었다는 ㅜㅜ 

 

에구 불쌍한.. 그래도 사장님 같이 친절하고 맘씨 좋은 집사님을 만나서 행복해 보였습니다!

 

30분 후 안경 완성!!!

 

 

영수증 보이시나요?

안경 하나와 추가적으로 렌즈를 구입했는데도 10만원을 넘지 않네요.

기존 쓰고 있던 안경이 23만원이었는데 ㅜㅜ

 

안경 바꾸고 싶을때마다 여기 찾아 올것 같아요!

 

 

그리고 다음 안경 구입부터 사용할 수 있는 이벤트 쿠폰까지!!

본인 뿐만 아니라 친구나 가족분들도 사용이 가능해요!

 

짱짱!!

 

 

이번에 구입한 은색 안경테에요.

예쁘죠?(제 얼굴 말고 안경테만 ㅎㅎㅎ)

 

정말 오랜만에 맘에 드는 안경점을 발견한것 같아 너무 기분이 좋습니다.

 

저 처럼 안경을 자주 바꾸시는 분들은 비용 걱정이 많으실텐데 부천 역곡 '으뜸 플러스 안경'점을 방문해 보세요. 가격 걱정 끝!!!

 

이상으로 부천 역곡 친절하고 저렴한 안경점 [으뜸 플러스 안경] 후기였습니다.

 

 

역곡 반찬가게는 '조부장네 반찬'이 으뜸!!!

안녕하세요. 부천 역곡 사는 재무설계사, 최원진입니다. 제가 경상도에서 경기도 부천으로 올라와서 생활한지 약 5년이 지났습니다. 부천에서만 5년이지 고향을 떠나 지낸건 벌써 20년이 넘었네�

xfiles3907.tistory.com

 

부천 역곡 사회초년생 생에 첫 보험 가입 상담 후기

안녕하세요. 경기도 부천 역곡에 사는 재무설계사 최원진입니다. 지난달 3월 동네에서 알고 지내던 지인으로 부터 연락이 왔습니다. 최근 취업을 했다고 보험상담을 하고 싶다는 연락이었습니��

xfiles3907.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