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셔츠 드라이? 세탁?

 요즘 심각한 고민에 빠져있습니다.


 직업의 특성상 항상 정장을 입고 다닙니다.


 그러다 보니 일주일에 한번 와이셔츠를 세탁소에 맡기곤 합니다.


 최근에 느낀건데 와이셔츠 드라이 비용이 상당히 올랐더군요.

  

 부천의 역곡 초등학교 근처에 사는 저는 항상 집 근처 세탁소에 맡겼는데, 아무 생각 없이 옷을 찾아 오다...


 지난 주에서야 와이셔츠 드라이 비용이 얼마냐고 물어봤습니다.


 일반 와이셔츠는 2,500원 남방류는 3,000원 ㅜ ㅜ


 일주일 치 와이셔츠 7개만 드라이를 해도 17500원 거기다 정장과 슬랙스 바지까지 할경우 일주일 세탁비만 3만원이 넘게 나오네요.


 그렇다고 제가 집에서 다림질을 하자니...... 스킬이 너무 부족하고 시간도 많이 걸립니다.


 와이셔츠 다려 주셨던 어머니의 기술에 다시 한번... 놀라네요. ㅜ ㅜ 


 김밥 싸는것과 와이셔츠 다리는건 진짜 내공이 있어야 가능하단걸 알았습니다.



 그러다가 집 근처 저렴한 크린토피아를 방문해봤습니다.


 와이셔츠 1,200원... 와우!!!!


 반값도 안하네요... ㅎㅎ


 새로 사온 와이셔츠 6개를 맡겼습니다.


 그리고 오늘 찾아왔네요...


 


 정말 깜짝 놀랐습니다... 


 한번도 입지 않은 옷을 1년 쯤 입은 옷으로 만들어 버리는 놀라운 기술력!! ;;


 괜히 싼게 아니었는데... 옷도 제대로 다려 지지도 않고 쭈굴 쭈굴... 제가 다리는게 더 나을듯 합니다...


 두번다시 이용하지 않을 것 같네요. ㅜ ㅜ 


 

 방법은 한가지군요....


 제가 기술을 익히는 방법!!! ㅎㅎㅎㅎ



 아 일주일에 꼭 해야 하는 일이 하나 더 늘었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