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원미산 진달래 축제 다녀오다.

 안녕하세요.

 즈무의 신비한 세상입니다.


 어제 2017년 4월 9일 일요일에 저희 집 뒷산인 원미산에서 하는 원미산 진달래 축제를 다녀 왔습니다.



 진달래축제 입구입니다. 


 사람이 정말 많네요.



핑크 빛 진달래가 너무 이쁩니다.

 

 여기 저기 사진 찍는 사람들이 많네요.



 진달래 동산이란 이름을 참 잘 지은것 같습니다.

 정말 진달래가 만개한 진달래 동산^^



 한쪽에선 진달래 축제 행사를 진행하세요.


 초대 가수라는데.. 사실 누군지 잘 모르겠습니다..ㅜㅜ


 저도 여자친구와 함께 진달래와 한컷!! ㅎㅎ


 너무 사실 적으로 나왔네요.


 이상으로 너무 이뻤던 원미산 진달래 축제 후기였습니다.


 이제 2주후에 있는 춘덕산 복숭아꽃축제를 기다려야 겠네요 ㅎㅎㅎ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