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4월 23일 춘덕산 복숭아꽃축제

 안녕하세요.

 즈무의 신비한 세상입니다.


 지난 일요일에는 저희 동네(역곡)에서 하는 축제!!

 춘덕산 복숭아꽃축제를 여자친구와 함께 다녀왔습니다.



 축제라서 사람들이 엄청 많네요.


 날씨도 좋고, 꽃도 이쁘고 정말 나들이 하기 좋은 봄날입니다.




 도착하자 마자 배가 고파서.... 네 배가 고파서.. 떡볶이에 막걸리 한잔 했습니다.

 그리고 잔치 국수까지, 꿀맛이에요^^

 술이 취하지도 않습니다.


 


 배부르게 먹고 꽃구경을 했습니다.

 예쁜 복숭아 꽃이에요^^

 봄 냄새가 물씬 나는거 같죠??


 사실 꽃핀건 작년에 비하면 좀 아쉬웠습니다.

 꽃이 지고 있는 느낌?? 


 작년 축제때는 정말 화사하게 폈었는데 그때에 비하면 좀 모자란 감이 있었어요. ㅜ ㅜ 


 그래도 꽃은 이쁘단 사실!!!


 


 꽃 액자를 만들어서 여자친구랑 한컷!!


 화보 같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ㅁ ㅣ안합니다!!


 


 그리고 신나게 꽃구경을 하고 난 후 복사골 한우 소머리곰탕에서 곰탕 한그릇!! ㅋㅋ


 하루 거하게 잘 놀았네요^^


 이상으로 춘덕산 복숭아꽃축제 후기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