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남부터미널 ↔ 경남 합천 버스 시간표 및 가격

안녕하세요.

최원진의 재무설계룸입니다.


이제 다음주면 민족의 명절 설날입니다.

고향 갈 생각에 벌써 설레이네요^^



서울 남부터미널 ↔ 경상남도 합천 버스 시간표와 가격


제 고향은 경상남도 합천입니다.

매 명절 마다 이번에는 어떤 교통편으로 고향을 내려갈까 고민이 많습니다.

저희 합천에는 기차가 다니지 않기 때문에 대중교통은 버스가 유일합니다.

그리고 그 버스가 서울 남부터미널에서 밖에 다니지 않습니다 ㅜㅜ


아마 올해도 자가용을 이용해서 내려가야 할듯 합니다.


교통편 고민을 하다 보니 현재 서울에서 합천, 합천에서 서울가는 버스가 하루에 몇대 있는지 궁금해져서 검색을 해봤습니다.

그리고 버스표 가격도 궁금했구요.


2018년 2월 9일 기준의 버스 운행표이니 저와 같이 합천이 고향이신분들은 참고하세요^^


먼저 서울 남부터미널에서 합천 가는 버스 시간표입니다.



하루 총 8대가 운행이 되고있네요.

그래도 제 생각보다 많은 버스가 다니고 있습니다.

그리고 버스표 가격은 일반은 22000원, 우등은 28500원이네요!

미성년자의 경우 일반버스 아동 11000원, 중고생 17600원 / 우등버스 아동 14300원, 중고생 22800원입니다.

첫차가 07시 50분이고 막차가 18시 40분이네요.




다음은 경남 합천에서 서울 남부터미널 버스 시간표입니다.



역시 하루 8대가 운행이 되고 있네요.

그러나 첫차와 막차 시간은 좀 다릅니다.

첫차는 아침 7시, 막차는 오후 5시네요. 좀 더 일찍 출발하고 빨리 운행을 마칩니다.

가격은 같습니다.


이번 설날 명절 연휴에는 임시 버스와 함께 더 많은 버스가 운행될것 같지만 그래도 참고 하시라고 올려드립니다.


이 글 보시는 분들 설날 연휴 잘 보내시기 바랍니다^^


*합천 보험 상담 그리고 농협 다솜플러스 청약

*합천 보험 가입 상담 및 합천 투어~

*경납 합천 태아보험 상담 후 가입!!

*합천 삼겹살 막창 맛집 "둥지" 후기

*2017년 한가위 자전거 어택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