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역곡 독서 토론 모임 “책 읽는 사람들” - 상상 테라스

안녕하세요.
최원진의 재무설계룸입니다.

부천에서 독서 토론모임을 만들고 운영해온지 벌써 1년 반이 훌쩍 넘었네요.
몇달이 있으면 2주년이^^ ㅎㅎ
시간 참 빨리 갑니다.

그동안 참 많은 사람들을 만났고 많은 일들이 있었던것 같아요.
좋은 사람들도 많이 알게 되었고 똑똑한 분들 배우고 싶은 사람들 등
이제는 제 삶의 일부가 되었네요.

앞으로도 부천에서 누구나 편히 책으로 소통하고 참여할 수 있는 편안한 모임 만들 수 있게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지난주에는 부천 역곡에 있는 카페 ‘상상 테라스’에서 모임을 진행했습니다.
여기 카페 사장님도 너무 좋고 이쁘고 토론할 수 있는 룸도 있어 저희 독서 모임에게는 최고의 장소였습니다.


사장님의 마인드가 잘 들어나는 글귀입니다.

읽고
사유하고
토론하고
행동하라



상상테라스에 있는 룸식 공부방입니다.
저희는 여기서 모임을 가져요^^

저희 독서 모임은 모임에 참석하는 회원분들이 각자 책 한권을 가지고 오셔서 책에 대해 소개를 하고 첨여한 다른 회원분들과 의견을 나누는 방식으로 진행이 됩니다.

각자 좋아하는 책을 가지고 나오기 때문에 특별히 어렵거나 부담스럽지 않고 누구나 편하게 참여가 가능합니다.


이번 모임에서 회원분들 소개해준 책들입니다.

“우주, 시간 그너머”
“아주, 조금 울었다”
“욕망 이론”
“빅 픽처를 그려라”
“채근담”
“나를 흔든 시 한 줄”
“Honesty 정직이 주는 통쾌하고 후련한 삶”
“불행 피하기 기술”

위 책들과 함께 2시간 30분 가량 이야기를 나누었어요.



각자의 자리에서 정말 열심히 살아가고 있는 분들!
좋은얘기, 서로 다른 얘기 많이 나웠어요^^

대화가 그립거나 책으로 소통하고 싶으신 분들은 부천 독서 토론 모임
“책 읽는 사람들” 로 오세요^^

가입 문의는 아래 제 프로필의 카톡이나 문자로 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