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에서 한국투자증권(뱅키스) 계좌 개설하고 축하금 2만원 받자!

오늘은 즐거운 월급날이다. 월급을 확인하고 내 돈을 원하는 각 회사들로 쏴 주기 위해 카카오뱅크 앱에 접속을 했다. 앱에서 평소 못봤던 메뉴가 보였다. 바로 '증권사 주식계좌' 이다. 이게 뭘까?

 

카카오뱅크에서 한투증권 계좌 개설하고 2만원 받기

2만원 개이득:)

 

현재 골든트리투자자문사의 투자권유대행인으로 일을 하다 보니 증권사 계좌가 많다. 고객들의 계좌 개설을 도와 주고 자문 계약을 맺으려면 나도 한번씩 다 경험을 해봐야 하기 때문에이다.

 

내가 취급하는 증권사는 총 여섯곳, NH투자증권, 삼성증권, 미래에셋대우증권, KB증권, 키움증권 그리고 한국투자증권이다. 이 중 한국투자증권을 제외한 다섯곳에는 이미 계좌가 개설되어 있었다. 그리고 조만간 한투에 계좌도 만들어봐야지 하는 순간 카카오뱅크에서 '증권사 주식계좌' 메뉴를 본것이다.

 

카카오뱅크 증권사 주식계좌 메뉴

 

카카오뱅크에 접속을 해서 메뉴를 눌러 보면 증권사 주식계좌가 보인다. 이를 클릭해 보자!

 

 

그럼 한국투자증권 주식계좌 개설화면이 뜬다. 카카오뱅크와 한투가 제휴를 맺어 계좌 개설을 대행해 주는 서비스인가 보다. 즉, 계좌는 카카오뱅크에서 만들고 주식등의 거래를 하려면 한국투자증권에서 하면 된다.

 

근데 위에 보이는가? 계좌 개설 축하금이 2만원이다. 계좌만 만들어도 2만원을 준다고 한다. 물론, 한국투자증권에 계좌가 없어야 한다. 난.... 위에서 말했지만 아직 없다! 바로 개설을 진행하려고 자세히 보기를 눌렀다.

 

 

한국투자증권 뱅키스 주식계좌는 국내 및 회외 주식, 채권, ELS, 공모주청약 등의 거래를 할 수 있다. 가입 나이는 만 19게 이상 가능하며 거래는 컴퓨터나 핸드폰으로 가능하다.

 

 

개설 축하금 2만원 뿐만 아니라 매월 주식 거래를 하면 추가적으로 5천원씩을 지급한다고 한다. 여기에 거래 금액의 조건이 없다. 즉, 5000원씩 매월 주식을 1년간 사면 투자금 6만원에 보너스 6만원을 받아 수익률 100%???(물론 주식 투자수익률을 제외하고^^;;) 엄청난 혜택인것 같다.

 

 

무엇보다도 계좌 개설만 하면 2만원을 받을 수 있다는ㅎㅎ 3월 25일 부터 4월 30일까지지만 조기 종료 될 수 있다고 하니 치킨값 벌고 싶으신 분들은 서두르시길.

 

개설 축하금은 카카오뱅크로 1만원 한국투자증권에 새로 만든 계좌로 1만원씩 나눠서 들어간다고 한다.

 

개설 시작하기를 눌러 한투 계좌를 만든다.

 

 

만드는 방법은 간단하다. 신분증만 가지고 그냥 쭈욱 따라하면 끝. 잠시후 계좌가 개설되었다는 카톡이 온다. 이 문자를 받고 나면 '한국투자 주식' 주식 앱을 설치한다.

 

 

위 앱을 설치하고 본인 인증 후 로그인까지 완료하면 끝!!

주식 앱을 설치하지 않아도 축하금이 들어오는지는 모르겠지만 어차피 우리의 만원은 저 앱을 통해서 확인을 할 수 있다. 잠시 후 카카오뱅크에 1만원이 입금 되었고 이어서 한국투자증권 계좌에도 1만원이 입금이 되었다.

 

 

2만원의 축하금 입금 완료!

오예~ 치킨값 벌었다!!

 

위에 말했듯이 이벤트 조기 종료 될수도 있으니 다들 이번 주말 먹을 치킨값 벌어가세요!!

 

오늘은 치킨이닭!!

 

...더보기

마지막으로 제 소개!
골든트리투자자문사 & 프라임에셋 소속으로 재무설계 상담 및 증권, 펀드투자권유대행를 하고 있습니다. 계좌를 만든 김에 투자를 하고 싶다거나 재무설계 상담을 받고 싶은 분들은 언제든 편하게 연락해요^_^V

-최원진 재무설계사

-010-3666-3907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