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을 통해 문의하신 20살 고객의 생애 첫 보험 - 농협 가성비굿플러스어린이 보험

사회 초년생이 처음으로 보험이나 금융상품을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한것 중 하나가 무엇일까요? 아직은 금융에 대해 잘 모르고 어렵기 때문에 믿고 맡길 수 있는 상담사를 고르는게 큰 고민일것 같습니다. 그런 분들에게 믿을 수 있는 상담사, 멘토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최원진 재무설계사입니다^_^

 

인스타그램을 통한 보험상담 문의 - 20살 생애 첫 보험

요즘은 SNS와 미디어를 통한 마케팅이 엄청난 효과를 발휘하곤 합니다. 그래서 저 또한 블로그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기존 고객과 잠재적 고객과의 소통을 해오고 했습니다. 기존 고객의 소개를 통해 새로운 고객을 만나기도 하지만 대부분의 신규 고객은 블로그와 SNS를 통해 문의를 주시는 분들입니다.

 

이런분들과는 상담을 통해 계약까지 이어지기가 쉽습니다. SNS를 통해 제가 일하는 스타일과 일상을 보고 믿음이 생긴 후에야 연락을 주시기 때문입니다.

 

이번에 인스타그램을 통해 상담 신청을 해주신 20살 고객님도 SNS를 보고 믿음이 생겨서 연락을 하셨다고 합니다.

 

 

제 인스타를 쭉 보다가 아버님 보험 상담을 위해 연락을 주셨다고 했습니다. 믿을 만한 분인것 같다는 얘기에 힘이 솟아나네요.

 

https://www.instagram.com/fproom7/

 

최원진 재무설계사(@fproom7)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1,908명, 팔로잉 1,047명, 게시물 629개 - 최원진 재무설계사(@fproom7)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위는 제 인스타그램 주소입니다.

인스타그램 하시는분들 맞팔 해요!

 

아무튼 아버님 보험 상담 문의를 주셨지만 아직 증권이 준비되지 않아 차후에 진행을 하기로 했고 먼저 본인의 보험부터 가입을 하기로 했습니다. 20살에 취업을 해서 일을 하고 있지만 아직 본인의 보장 보험이 없었습니다.

 

저렴한 무해지환급형 보험을 마음에 들어 하셨고 30세 이하는 어린이 보험에 가입이 가능하기 때문에 NH손해보험의 가성비굿플러스어린이 보험과 실손보험을 추천해 드렸습니다.

 

 

가성비굿플러스어린이보험 설계안

 

 

올해 20살이지만 보험 나이는 19살이었어요. 20살 사무직 여성의 생에 첫 보험 설계안입니다.

20년납 90세 만기, 해지환급금미지급형이에요.

 

월 보험료는 92,405원이 나왔네요.

보장 내용은 암진단비 5000만원 / 유사암 3000만원

뇌혈관진단비 3000만원 / 허혈성심장질환진단비 3000만원

질병후유장해 5000만원 / 종 수술비 300만원 등입니다.

 

어린이보험의 가장 큰 장점은 암의 면책기간이나 감액기간이 없다는것입니다. 가입 즉시 보장이 되세요.

 

생에 첫 보험을 건강보험 92,405원 + 실손보험 7,187원 = 99,592원 약 10만원에 준비할 수 있으셨습니다.

 

이정도 금액이면 부담도 없고 보장은 빵빵하게 준비하신것 같네요.

 

최종 설계안을 결정하고 지난 토요일 고객님이 사는 서울 명동으로 상담을 다녀왔습니다.

명동역 근처 스타벅스에서 고객님을 만나 약 1시간 30분 가량 상담을 하면서 청약 진행을 도와 드렸습니다.

 

 

청약서에 싸인을 하고 계시는 고객님의 모습입니다.

 

이번 상담을 진행하면서 보험 상담뿐만 아니라 사회 초년생이신 고객님을 위해 재테크에 대해서도 못보기식의 조언을 드렸습니다. 5% 이자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적금인 발행어음과 해외투자 그리고 국내외 경제 상황에 대해서 간단히 말씀을 드렸어요.

 

 

상담이 끝나고 인증샷 한컷!

20살 어리신 분의 밝음이 그대로 전해져서 상담하는 내내 즐거웠던것 같습니다.

앞으로 인생을 살아가면서 많은 조언을 드릴수 있는 든든한 담당자가 될 수 있게 노력할게요.

 

이상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상담을 진행한 20살 사회초년생의 생애 첫보험 후기였습니다.

 

보험, 재무설계, 목돈마련, 소비지출관련, 사회초년생 재테크 등 금융관련 분야의 문의는 최원진의 재무설계룸으로~!!

 

 

최적의 보험을 선택하려면? 30세 이하 보험 추천, NH가성비굿플러스어린이보험

안녕하세요. 프라임에셋 최원진 팀장입니다. 요즘에는 고객분들이 보험을 준비할 때 네이버 검색이나 유튜브 검색을 활용합니다. 그러나 워낙 다양한 전문가들이 많은 상품을 추천하다 보니 어떤걸 가입해야 할지..

xfiles3907.tistory.com

 

사회초년생을 위한 재테크 강의 - 최원진 강사

한국언론진흥재단 신입사원을 위한 재테크 강의 '재테크, 아는 만큼 성공한다!' 안녕하세요. 재무설계사 최원진입니다. 최근 개인 재무설계를 위주로 상담을 진행했었는데 얼마전 지인의 요청으로 사회 초년생을..

xfiles3907.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