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실내양궁장 X텐(엑스텐)에서 활 쏴보기

 최원진의 재무설계룸입니다.


 지난 7월 회사 직원분들과 회식을 하고 홍대에 있는 실내양궁장 X텐을 다녀왔습니다.



 최근 TV 방송을 타고 해서 그런지 많은 사람들이 대기를 하고 있었습니다.



 엑스텐 실내양궁장의 가격은 시간당이 아니라 쏘는 화살의 수로 계산을 합니다.

 30발에 만원 60발에 18000원입니다.

 30발 기준으로 설명 듣고 쏘는대까지 40~1시간 정도 걸린것 같아요.

 그리고 실내양궁장 운영시간은 오전 11시 부터 새벽 2시까지입니다.






 실내양궁장 내부의 모습입니다.

 양궁 활을 실제로 보는건 처음이었어요.



설명을 기다리는 동안 팔에 보호대를 채워줍니다.

 이 보호대는 활을 쏠때 활줄에 팔이 다치는걸 방지해줍니다.



 직원분이 저희를 앉혀놓고 양궁 활 쏘는 법에 대해 설명을 해줍니다.

 한 10분 정도 설명을 듣고 연습 한발까지^^


 연습까지 했으면 활을 받고 실전에 돌입합니다.



 요 활이 오늘 제가 쏘게 될 양궁 활입니다.



 활을 잡아 보니 왠지 호크아이가 된듯한 느낌입니다. ㅎㅎㅎ



 저흰 총 4명이 가서 2명씩 15발씩 번갈아 쐈습니다.

 처음엔 연습 2번째 판에는 2:2 게임비 내기입니다.

 먼저 다른 2분이 쏘는걸 지켜봤습니다.





그리고 제 차례입니다.

 처음엔 영점이 맞지 않아 과녁 밖에 맞곤했는데 금방 감을 찾고 호크아이가 되어갔습니다.


 ㅎㅎㅎㅎ 2:2 내기는 저희팀의 승리!!


 처음 쏴보는 양궁 활이었는데 새롭고 상당히 재밌었어요.

 완전 강추 합니다.

 

 친구들끼리 놀러와도, 회사직원분들과의 회식때도, 연인과의 이색데이트때도 다 괜찮을것 같아요.

 저도 다음엔 여자친구와 함께 다시 방문해봐야겠습니다.


 이상으로 홍대 실내양궁장 X텐, 엑스텐실내양궁장 후기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