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비 중복 가입 리모델링 상담 후기

최원진의 재무설계룸입니다.

오늘 상담 후기는 실손, 실비 보험을 중복 가입하고 계셨던 고객님의 리모델링 후기입니다.



이번 상담한 고객님은 예전 입원 100% 실손보험을 2개 중복 가입하고 계신 고객이셨습니다.

아직 젊으셔서 병원은 거의 가지 않았고 중복으로 보험료 납입을 하고 계셔서 부담이 된다고 하셨습니다.


그리고 가입한지 오래된 보험이다 보니 대부분의 보장이 80세 만기였고 생각보다 보험료도 비쌌습니다.



위와 같이 현대해상과 KB손해보험에 실손보험이 가입되어 있으시네요.

하나는 3년 갱신 입원 1억 통원 30만원이고 하나는 5년갱신 입원 3천만 통원 10만원이었습다.


합계 보험료는 약 12만원 납입하고 계시네요.


고객님과 상담 후 과감하게 하나의 보험을 해지하기로 했습니다.

입원 3천만 통원10만원의 현대 해상 보험을 해지 하고 KB 손해보험의 여타 불필요한 특약들도 삭제 했습니다.

그리고 기존 보장 금액은 그대로 만기는 100세로 늘려 새로운 보험을 하나 추가했어요.


총 납입 보험료는 11만원 대로 오히려 줄어 들었습니다.

그리고 마침 고객님이 목돈이 필요 했는데 해지 환급금으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게 되었어요.



고객님을 만나 청약 완료~

1년 전에 골절로 인해 병원을 갔으나 골절 진단비와 실손보험 청구도 하지 않아서 대신 청구까지 해드리기로 했어요.

그리고 이번에 리모델링 하면서 선택한 보험은 농협 다솜플러스 종합보험입니다^^

20~30대 분들에게 최강의 보험이죠!!


제 고객분들 중에는 실손 보험 중복으로 가입하고 오히려 더 많은 혜택을 보고 계신 분들도 계십니다.

실손 중복 가입하고 있다고 무조건 나쁜건 아니라는거죠.

꼭 전문가와 상담 후에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실손중복가입 고객님의 리모델링 후기였습니다.


[메트라이프 생명] 유니버셜 달러종신보험 -최저 보증 3.0% 신상품!!

보험 리모델링 상담 후기 - 내가 가입한 보험이 어떤 보험인지 알고 계신가요??

병원 원무과장, 가족 보험 상담 후 리모델링 후기

40세 여성 변호사 월 100만원으로 은퇴 준비하기 - 디딤돌 유니버셜 종신보험

[세금] 매월 납입하는 보장성 보험료 세액공제 받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