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명함이 나왔어요 - 골든트리투자자문사 최원진 투자권유대행인

안녕하세요.

재무설계사 최원진입니다.


이번에 명함이 새로 나왔어요.

바로 골든트리투자자문사의 투자권유대행인 명함입니다.


골든트리 최원진 투자권유대행인



기존에는 투자대행인 코드가 미래에셋대우 증권에 있었습니다. 미래에셋대우증권에서만 판매 가능한 펀드들로 고객분들의 투자와 재테크를 도와 드렸는데 아무래도 부족한 부분이 많아서 이번에 큰 고민 끝에 투자자문사로 옮기게 되었습니다.


골든트리투자자문사는 일반적인 금융상품 판매 뿐만 아니라 운용에 관한 자문까지 할 수 있는 투자회사입니다. 저 혼자 고객들의 자산을 관리 하는게 아니라 투자 전문가 분들이 자문 수수료를 받고 포트폴리오를 제안해 드립니다. 물론 일반적인 펀드 하나 가입하는 것보다는 자문수수료와 성과보수라는 비용이 추가적으로 발생하지만 그 이상의 수익을 기대할 수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자문수수료까지 냈는데 수익이 안나면 화가 나겠지요?ㅎㅎㅎ 그래서 자문인력 분들이 고객님의 자산 증식을 위해 엄청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답니다.



취급할 수 있는 증권사도 미래에셋대우증권 하나에서 미래에셋대우증권, 삼성증권, KB증권, NH투자증권, 키움증권, 한국투자증권 총 6개 회사로 늘어났어요. 앞으로 제휴를 통해 더 많은 증권사를 취급할 거구요.



고객분들에게 제안 드릴 수 있는 투자 상품도 어마 어마하게 늘어났습니다.


일반적인 주식과 펀드에서 부터 퇴직연금, 달러RP, CMA, ELS, ELB, DLS, DLB, 비상장주식, 발행어음, 채권, 연금저축 등 등 등 정말 많아요.


그래서 고객님의 성향에 꼭 맞는 투자 포트폴리오를 제안 드릴 수 있답니다.


하나의 회사나 상품에 얽매이지 않고 맞춤 제안을 드릴 수 있어서 제가 더 뿌듯해 집니다!



투자나 저축, 재테크 관련한 문의도 앞으로 더욱 편하게 해주세요.


저축 하고 싶다고 할때 종신보험이나 권하는 단순한 보험설계사가 아닌 고객님의 종합적인 자산을 관리, 투자 제안을 드릴 수 있는 재무설계사 최원진입니다^_^(자랑질 ... ㅎㅎ ㅈㅅ)



아울러 투자권유대행인에 관심이 있거나 준비 중이신 분들도 연락주세요!

자세히 알려드립니다.(물론 제가 팀장으로써 ㅎㅎ)


나에게 맞는 재무설계사 / 재무상담사 찾는 법

코리아경제저널 인터뷰 - 프라임에셋 최원진 재무설계사

재무설계사 최원진 자격 현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