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신규고객 이벤트 적립식 연 5% 발행어음 (300억 한도 소진시 종료)

안녕하세요.

재무설계사 최원진입니다.

 

얼마전에 발행어음에 대해서 설명을 드렸었는데요.

2019년 8월 5일 KB 증권에서 신규고객 이벤트로 연 5% 발행어음을 특판으로 공개했습니다.

 

KB증권 적립식 연 5%(세전) 발행어음

발행어음이란 은행의 예적금 상품과 비슷한 증권사 상품이라고 말씀을 드렸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안정적이고 은행 이자보다 높은 수익률을 바랄때 발행어음을 매수 합니다.

 

이번에 KB 증권에서 신규 고객들을 위해 특판 금리 연 5% 발행어음을 내놨습니다.

기존에 KB증권과 거래가 없었던 분들은 이번 기회에 계좌를 만들고 연 5% 금리로 적금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KB증권에서 발행어음을 매수하려면 일단 KB 증권의 CMA계좌가 있어야 합니다.

요즘은 비대면으로 계좌 다 만들수 있는것 아시죠?

 

'KB증권 스마트 계좌개설' 어플을 다운 받은 후 CMA 계좌를 만들고 'M-able' 어플을 다운 후 거래하시면 됩니다. 아, CMA 계좌 만들때 RP형이 아닌 '발행어음형'으로 꼭 만드셔야 합니다.

 

 

 

신규 고객의 조건은 2019년 6월 2일 이전까지 KB증권에 활동 계좌가 없는 고객들입니다. 그냥 편하게 KB증권에 계좌 없는 분들이나 6월 3일 이후 계좌를 만드신 분들이 해당 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월 10~50만원까지 적립식(1년)으로 가입이 가능하며 총 300억원의 한도고 소진될때까지만 판매를 합니다. 평소 적금 금리에 대해 고민이 있으셨던 분들은 이번 기회를 통해 준비해 보시기 바랍니다.

 

 

기타 계좌 개설이나 투자상담, 재테크 상담을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 프로필상의 연락처로 문의 바랍니다!

 

 

발행어음이란? - 금융회사의 신용으로 발행한 어음

안녕하세요. 최원진 재무설계사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안전한 이자를 받을 수 있는 발행어음에 대해서 간단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발행어음 - 금융회사의 신용으로 발행한 자발어음 최근 고객분들이 안전..

xfiles3907.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