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지은 강사님께 스피치 & 강의 스킬 1대1 코칭 받고 왔어요.

안녕하세요.

재무설계사 최원진입니다.

 

예전에는 개인이나 기업의 재무설계 상담만을 했었는데 최근 여러 단체들에서 강의도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개인 상담의 경우 스피치의 중요성이 덜했는데 강의를 하다 보니 제 스피치나 강의 스킬이 상당히 낮다는걸 깨달았습니다.

 

제 부족함을 깨달았으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네, 당연히 배워야겠죠!

 

옛날 초등학교 4학년때 담임 선생님이 입에 달고 다녔던 말이 요즘 계속 떠오릅니다.

 

"모르면 배아라!"

 

부족함을 느낄때마다 공부하고 배워가고 있는 요즘입니다.

 

 

스피치와 강의 스킬을 배우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하나 고민을 하다 인스타 지인인 '장지은 강사'님이 떠올랐습니다. 인스타그램 피드에서 스피치 강의하는걸 봤었거든요.

 

바로 연락을 드렸더니, 역시 스피치와 보이스 트레이닝 클래스를 꾸준히 열고 계셨어요. 4주와 8주로 나뉘어서 진행하는 강의가 있었는데 전 당장 급히 써먹어야 하기 때문에 개인 레슨을 신청했습니다.

 

 

요즘 강의 한다고 너무 바쁜 장지은 강사님과 스케쥴을 겨우 맞추었고 지난 일요일 홍대에서 강사님을 만나 1대 1 코칭을 받고 왔어요.

 

 

개인 레슨을 받은 홍대의 소셜 팩토리입니다. 강사님은 이곳에서 수업을 많이 진행한다고 하시더라구요.

 

여기에 있는 스터디룸을 예약하고 약 1시간 30분 가량 코칭을 받았습니다.

(원래 1시간 짜리 레슨인데 강사님의 열정으로 더 오랜 시간 강의를 해주셨어요!)

 

 

1대 1 코칭은 제가하는 강의를 직접 보고 피드백을 주는 식으로 진행을 해주셨어요. 처음 도입부만 프레젠테이션 했는데 제 장점과 단점, 부족한 부분까지 정확히 집어 주셨습니다.

 

인사하는 방법, 시선처리, 발음, 억양 그리고 강의 스킬까지!!

 

사실 다른 사람 앞에서 이런식으로 피드백 받는게 부끄럽기도 했는데 그 짧은 시간 동안 정말 많은걸 배운것 같아요.

 

개인 레슨 받기를 정말 잘했다고 생각이 듭니다. 한번의 강의로 제 능력이 바로 업되진 않겠지만 장지은 강사님이 알려주신 방법을 꾸준히 연습하면 분명 좋아질거라는 확신이 들어요!

 

강사님 능력 짱!!!

 

 

이번에 알려주신 방법 꾸준히 연습하고 다음 레슨때 더 나은 모습으로 코칭 받으러 갈게요^^

 

https://instagram.com/jeeeun_jang?igshid=1u7d37wpk8jec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위는 장지은 강사님의 인스타그램이에요.

(핸드폰에서 링크 클릭!)

혹시나 저처럼 스피치나 보이스 트레이닝, 강의 스킬을 배우고 싶으신 분들은 연락해 보세요!

후회하지 않을겁니다^^

 

 

마지막으로 강사님과 함께 인증샷을 남기고 1대 1 코칭 끝!!

 

너무 감사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