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곡 일오공 갈비! 주말 저녁은 갈비와 함께!

지난 주말엔 역곡, 집 근처에 있는 일오공 갈비를 방문했었습니다.



주말 저녁은 가족과 함게 갈비를 뜯어야죠 ㅎㅎ



일오공 갈비는 부천 동부 센트러빌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맛있는 생갈비를 주문했습니다.





기본 반찬들입니다!!



생갈비가 나오자 마자 바로 불판 위로~~

숯불이 들어가 있는 불판이에요!





기본으로 나오는 계란찜과 전 그리고 된장찌개 입니다!

푸짐하죠? ㅎㅎ



고기가 다 익고 바로 푹풍흡입에 들어갔어요!! 

ㅎㅎㅎ함께 나오는 젓갈에 찍어 먹으면 참 오묘한 맛이 납니다.

상추와 함께 쌈 싸먹어도 맛있어요.


너무 맛있게 먹다 보니 이후 사진은 못찍었네요.


그래도 주말 저녁 아주 푸줌하게 한끼 해결한거 같아 너무 기분이 좋아요.


주말 맛있는 갈비가 생각 날때 역곡 일오공 갈비를 방문해보세요!


연금 저축 펀드 '내가 받을 연금액은??'

의정부 보험 리모델링 and 암보험 가입 상담 후기

시험관 아기 태아 보험 가입 도와 드렸습니다^^

보험 리모델링 상담 후기 - CI 종신보험 ▷ 농협 다솜플러스와 롯데 더알찬 건강보험 가입 도와드렸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